
대탈출 신작 봤습니다.
1화랑 2화를 봤는데 평을 하자면..
일단 연기자들의 연기 실력이 이전보다 떨어졌네요. 딱 봐도 발연기처럼 보입니다.
빽투더경성때처럼 트릭보다는 스토리 위주로 밀고 갔습니다. 여기서 김종민을 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김종민은 산만해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변수처리를 쉽게 하기 위해서 뺀듯 싶더라고요.
트릭의 난이도도 이전보다 떨어졌어요. 여기서 신동을 뺀 이유도 알겠더라고요. 신동이 있었으면 다른 멤버가 활약할 틈도 없이 신동 혼자 다 풀어버렸을겁니다.
예. 신멤버가 셋이나 들어왔지만 셋다 합쳐도 신동 하나만 못해요.
딱히 높지도 않은 난이도임에도 신멤버가 뭐 하나라도 하면 우쭈쭈 해주는 느낌이 딱 보였습니다.
세트도 이전에 비하면 엉성하기 그지없고 진짜 전체적으로 대탈출 열화판 이라는 느낌이 들었네요.
하다못해 멤버라도 이전 그대로였으면 어떻게든 실드를 쳐줬을텐데..(그래도 돌아온게 어디냐는 식으로 말이죠.) 그것도 아니라서 도저히 실드를 못쳐주겠더라고요.
총평 : 대탈출 컨셉의 C급 미니드라마 정도로 생각하고 보면 그래도 나름 볼만합니다.(도저히 B급도 못주겠네요. 하다못해 연기자들이 연기라도 잘했으면 B급 정도는 줄만할텐데 말이죠.)
^^;;
https://www.youtube.com/watch?v=yqE-HgeKOaM
'갱신땜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갱신땜빵 710번째.. (11) | 2025.08.02 |
|---|---|
| 갱신땜빵 709번째.. (11) | 2025.07.30 |
| 갱신땜빵 707번째.. (7) | 2025.07.23 |
| 갱신땜빵 706번째.. (4) | 2025.07.19 |
| 갱신땜빵 705번째.. (5) | 2025.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