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의 갓슈 봤습니다.
뭔가 이전에 나왔던 레비나 블루같은 애들의 구제책을 마련해 주기 위해 만든 화가 아니었나 싶었어요.
물론 너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서 불안불안하긴 하지만서도 말이죠.
^^;;
https://www.youtube.com/watch?v=_EGcfcUa1NI
'갱신땜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갱신땜빵 707번째.. (7) | 2025.07.23 |
|---|---|
| 갱신땜빵 706번째.. (4) | 2025.07.19 |
| 갱신땜빵 704번째.. (2) | 2025.07.12 |
| 갱신땜빵 703번째.. (4) | 2025.07.09 |
| 갱신땜빵 702번째.. (2) | 2025.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