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 그치니까 다시 더워졌네요.
게임은 의리상(?) 삼국지8 리메이크를 한번은 해보려고 하는데 일러스트가 오히려 퇴화했더라고요.
그래서 신무장용 일러스트를 AI로 만들어보고 있는 중입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VrWXxUbgQus
'갱신땜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갱신땜빵 709번째.. (11) | 2025.07.30 |
|---|---|
| 갱신땜빵 708번째.. (11) | 2025.07.26 |
| 갱신땜빵 706번째.. (4) | 2025.07.19 |
| 갱신땜빵 705번째.. (5) | 2025.07.16 |
| 갱신땜빵 704번째.. (2) | 2025.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