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 아이돌론스..
중반까지는 괜찮았는데 후반부에 급전개가 되면서 재미가 확떨어졌네요.
처음부터 함께했던 동료 하나도 죽고 전개자체가 너무 시리어스해져서 이걸 더 할만한 의욕이 나질 않더라고요.
그래도 1회차는 클리어 해보려고 했는데 부족한 정보로 인해서 처음부터 다시 키워야 하는 캐릭도 있고.. 그러다보니 이걸 더 하고 싶지 않아져서 그냥 그만뒀습니다.
후반부 스토리를 그렇게 급전개 시킬거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차라리 초한지 스토리를 그대로 배꼈으면 더 좋았을텐데 이상하게 어레인지를 시켜서 스토리가 더 엉망진창이 된거 같아요.
^^;;
https://www.youtube.com/watch?v=sEvSvr_MI04
'갱신땜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갱신땜빵 724번째.. (4) | 2025.09.20 |
|---|---|
| 갱신땜빵 723번째.. (4) | 2025.09.17 |
| 갱신땜빵 721번째.. (6) | 2025.09.10 |
| 갱신땜빵 720번째.. (4) | 2025.09.06 |
| 갱신땜빵 719번째.. (4) | 2025.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