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아무런 정보도 주지 않은채 그냥 사이버펑크 이오몽을 만들어보라고 하면 이딴걸 만들어주는.

나름 괜찮게 나왔기에 피규어 버전도 한번..

참고로 초창기 나노바나나 수준이 이랬습니다.
지피티로 만들고 다른 AI사이트에서 다듬은걸 나노바나나에서 피규어로 만든 여러 AI사이트들을 거쳐 만들어진 로봇 피규어.
진짜 조금만 이상해도 빼애액 거리는 지피티를 어르고 달래서 간신히 만든 로봇이라죠.
기왕 올린거 하나만 올리기 아쉬우니까 그간 만들었던거 더 올려볼게요.

레드후드 버전
미사일 대신 기관총을 장착해서 파괴력은 낮지만 안정성을 추구한 양산형 버전이라죠.

수중전용 인어버전.

공중전용 하피 버전.
공중에서 싸우기 위해 무거운 미사일을 버리고 빔병기를 탑재시켰다는 설정.
뭐 대충 AI가지고 이러고 놀고 있었다는 이야기 입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MmVBR1FURoA
'갱신땜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갱신땜빵 721번째.. (6) | 2025.09.10 |
|---|---|
| 갱신땜빵 720번째.. (4) | 2025.09.06 |
| 갱신땜빵 718번째.. (8) | 2025.08.30 |
| 갱신땜빵 717번째.. (9) | 2025.08.27 |
| 갱신땜빵 716번째.. (7) | 2025.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