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신땜빵

갱신땜빵 716번째..

blacksavior 2025. 8. 23. 15:12

 

대탈출 신작..

마지막화까지 봤습니다.

뭐.. 마지막화 다운 스케일이었다고 생각해요. 

다만 스케일과 별개로 퀄리티는 굉장히 낮았네요.

특히 라이트 불빛으로 좀비를 피해 달아나는 장면에선 조용히 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온갖 비명소리로 어그로란 어그로는 다 끌더라고요.

이럴거면 대체 멤버교체를 왜 한건지 모르겠어요.

아니 진짜 이번 신작은 다른거 다 떠나서 멤버교체가 최악의 한수였다고 생각되네요. 멤버교체의 장점이 전혀 안느껴져요.

그리고 마지막까지 보면서 느낀거지만 제목은 대탈출인데 정작 대탈출은 없었다고 생각해요. 대탈출보다는 대모험이라고 이름짓는게 더 낫지 않았나 싶더라고요.

생각해보니까 진짜 차라리 이름을 대모험이라고 짓고 대탈출과는 다른 프로그램임을 강조했으면 멤버교체도, 스타일의 변화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였을텐데 억지로 대탈출이란 이름을 가져와서 이런 욕을 먹는게 아닌가 싶네요.

^^;;

 

https://www.youtube.com/watch?v=Oz_OfvEpjk4

 

'갱신땜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갱신땜빵 718번째..  (8) 2025.08.30
갱신땜빵 717번째..  (9) 2025.08.27
갱신땜빵 715번째..  (4) 2025.08.20
갱신땜빵 714번째..  (6) 2025.08.16
갱신땜빵 713번째..  (11) 2025.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