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탈출 신작..
마지막화까지 봤습니다.
뭐.. 마지막화 다운 스케일이었다고 생각해요.
다만 스케일과 별개로 퀄리티는 굉장히 낮았네요.
특히 라이트 불빛으로 좀비를 피해 달아나는 장면에선 조용히 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온갖 비명소리로 어그로란 어그로는 다 끌더라고요.
이럴거면 대체 멤버교체를 왜 한건지 모르겠어요.
아니 진짜 이번 신작은 다른거 다 떠나서 멤버교체가 최악의 한수였다고 생각되네요. 멤버교체의 장점이 전혀 안느껴져요.
그리고 마지막까지 보면서 느낀거지만 제목은 대탈출인데 정작 대탈출은 없었다고 생각해요. 대탈출보다는 대모험이라고 이름짓는게 더 낫지 않았나 싶더라고요.
생각해보니까 진짜 차라리 이름을 대모험이라고 짓고 대탈출과는 다른 프로그램임을 강조했으면 멤버교체도, 스타일의 변화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였을텐데 억지로 대탈출이란 이름을 가져와서 이런 욕을 먹는게 아닌가 싶네요.
^^;;
https://www.youtube.com/watch?v=Oz_OfvEpjk4
'갱신땜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갱신땜빵 718번째.. (8) | 2025.08.30 |
|---|---|
| 갱신땜빵 717번째.. (9) | 2025.08.27 |
| 갱신땜빵 715번째.. (4) | 2025.08.20 |
| 갱신땜빵 714번째.. (6) | 2025.08.16 |
| 갱신땜빵 713번째.. (11) | 2025.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