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은 아워어드벤처길드 라는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그림체가 최대 진입장벽이라고 할 정도로 그림체는 어딘가의 대충만든 쯔꾸르 게임같은 그림체인데 게임성은 좋은 편이에요.
커스텀 난이도도 있어서 난이도 설정을 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것도 좋네요.
^^;;
https://www.youtube.com/watch?v=RMfTLWV3ZCI
'갱신땜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갱신땜빵 692번째.. (4) | 2025.05.31 |
|---|---|
| 갱신땜빵 691번째.. (4) | 2025.05.28 |
| 갱신땜빵 689번째.. (2) | 2025.05.21 |
| 갱신땜빵 688번째.. (5) | 2025.05.17 |
| 갱신땜빵 687번째.. (4) | 2025.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