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신땜빵

갱신땜빵 701번째..

blacksavior 2025. 7. 2. 23:52

 

7월이네요. 

 

어느덧 한해의 반이 지나갔습니다.

 

그리고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되었다는 느낌이네요. 

 

이렇게 더우면 장점이, 모기도 너무 더워서 활동을 안한다는 거죠. 모기는 봄이나 초여름쯤 그정도 날씨에서 주로 보이고 이런 한여름엔 오히려 안보여요.

 

상자님은 여기보다 더 더운곳에 계시던가요?

 

아무쪼록 더위 조심하시기 바라며.

 

^^;;

 

https://www.youtube.com/watch?v=QUX_wyoYsq8

 

'갱신땜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갱신땜빵 703번째..  (4) 2025.07.09
갱신땜빵 702번째..  (2) 2025.07.05
갱신땜빵 700번째..  (5) 2025.06.28
갱신땜빵 699번째..  (5) 2025.06.25
갱신땜빵 698번째..  (6) 2025.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