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리몬 클리어 했습니다.
도감도 다채웠고 이벤트도 다봤으니 올클한 셈이네요.
야보다는 겜에 더 가까운 겜이고 하다보니 후반가면 야요소보다는 겜요소를 더 즐겼네요.
클리어후에는 야리코미 하라고 넣어놓은 요소들도 있었고 말이죠.
재밌게 즐겼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73Kz9aTOMpI
'갱신땜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갱신땜빵 688번째.. (5) | 2025.05.17 |
|---|---|
| 갱신땜빵 687번째.. (4) | 2025.05.14 |
| 갱신땜빵 685번째.. (9) | 2025.05.08 |
| 갱신땜빵 684번째.. (3) | 2025.05.03 |
| 갱신땜빵 683번째.. (4) | 2025.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