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텔라리스..
몇번의 리트라이끝에 케이데스 이벤트가 시작하는 성계가 근처에 생성된 시작을 하게 되었네요.
근처라고 해도 꽤 먼편이지만 이정도는 감내해야죠.
몇번 플레이 해보니까 굳이 웬크워트 성계는 안먹어도 차원의 공포 잡고 얻은 특성붙은 행성을 통합행성으로 만들면 좋은거 같더라고요.
그보다 파라곤 얻을수 있는 행성을 발견했으면 좋겠네요. 얘네는 진짜 어디서 튀어나올지 전혀 감이 안잡혀서..
^^;;
https://www.youtube.com/watch?v=h6cr7A0qczA
'갱신땜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갱신땜빵 666번째.. (3) | 2025.03.15 |
|---|---|
| 갱신땜빵 665번째.. (4) | 2025.03.13 |
| 갱신땜빵 663번째.. (11) | 2025.03.08 |
| 갱신땜빵 662번째.. (10) | 2025.03.06 |
| 갱신땜빵 661번째.. (7) | 2025.03.04 |